본문 바로가기
일상/Lucky Guy

나이키 덩크 로우 유블(DD1391-102) DRAW 당첨!!! 오프라인 수령하러 인천 갔다 왔습니다.

by 청주토바기 2021. 5. 29.
반응형

이게 무슨 일이야~ 이렇게 좋은 날에~🎶

너무나도 갖고 싶었던
나이키 덩크 로우 유니버시티 블루
나이키 롯데 인천터미널점에서
오프라인 당첨이 되었습니다.

벌써 올해만 다섯 번째 당첨이네요😍

자랑 죄송합니다.


26년을 살면서 인천을 한 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신발 덕분에 인천도 가보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대학 친구가 인천에 살고 있어서
같이 점심도 먹기로 하고 딱이었어요!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느라 너무 힘들었지만
신발아 내가 간다! 기다려~~~

청주에서 인천까지는 약 2시간이 걸리는데
주말인데도 생각보다 차가 밀리지 않아
1시간 30분 만에 인천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친구 놈이 11시 40분 도착이 아닌
11시 40분 출발로 착각해서
일어나지도 않은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먼저 신발 수령을 하러 갔습니다.

나이키 매장은 2층에 위치해있고
백화점 안에 있는 매장이라 그런지
매장도 굉장히 넓었고 직원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나이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께서 친절히 안내를 해주셨고
신발을 수령하였습니다.

이제부터 신발 리뷰 본격적으로 들어갑니다!
▼▼▼

박스는 일반 나이키 운동화와
동일한 박스였습니다.

처음 수령했을 때부터 박스가
조금 찌그러져 있어서 맴찢....

사이즈는 UK 8.2로 한국 사이즈로 265입니다.
평소에 스니커즈류(컨버스, 반스)는 260을 신고
나이키 제품의 경우 덩크 로우는 265
조던 하이는 270을 신습니다.

자 그러면 상자를 오픈해보겠습니다.

OPEN !

색감 진짜 너무 예뻐요!!!

맑은 하늘을 보는 듯한 색상이고
바다도 떠오르네요.

이전에도 조던1 하이 버전으로
같은 색상의 유니버시티 블루가 당첨됬었는데
색상이 다르지만 두 제품 다
완전 취향저격입니다ㅜㅜㅜ

https://mukgonolgo.tistory.com/18?category=477289

【일상】나이키 조던1 하이 유니버시티 블루(555088-134) DRAW 당첨!!! 오프라인 수령후기 및 신발리

조던 홍대점에서 오프라인 응모가 당첨되었습니다!! 사실 최근이 아니라 3월에 당첨됐던걸 이제야 리뷰를 올리네요 ㅎㅎㅎ; 오프라인 수령 후기부터 신발 리뷰까지 야무지게 리뷰해보겠습니다.

mukgonolgo.tistory.com

위에 링크로 띄운 조던1 하이 유블제품과
색상을 비교하면 하이 제품은 연한 하늘색을 띠고
덩크 로우 제품은 진한 하늘색을 띠고 있습니다.

손이 왜이리 시컴하지;
손보지말고 신발을 봐주세요ㅎㅎㅎ;

인솔도 유니버시티 블루 색상으로 통일되어 있어요.

덩크 로우 유블 색상은 색상이 밝아서
이번 여름에 밝은 톤과 어두운 톤의 옷 모두
코디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내일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데
바로 실착 하고 싶네요 ㅎㅎㅎ

술 약속이라 패스-!


이번에도 운 좋게 당첨이 되어서
너무너무 기쁘고 행복해요~
아주 알차게 신어주겠어.

나이키 인천터미널점에 감사드리며
짧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신발은 누굴까요~~?

마지막으로 친구와 만나서 먹은
치즈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쫄면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