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끔찍한 혼종(?) 불닭X붕어싸만코 "멘붕어싸만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by 청주토바기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리뷰가 아닌

아이스크림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발견한 녀석인데

생긴 것부터 해서 맛이 굉장히 궁금해서

한 마리 입양해왔습니다.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표지부터 재밌네;;

눈물을 흘리고 있는 붕어싸만코를 보고

얼마나 매울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얼마나 맛이 없을까(?)

아니 맛있기를 바라면서

 

불닭소스와 통팥시럽을 같이?

겉포장지에서 봤던 색이랑 똑같아요 ㅎㅎㅎ

약간 붉은 핑크색을 띠고 있고

냄새를 맡았을 때는

일반 붕어싸만코 냄새랑 다를 게 없었어요.

 

그럼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이 맛은!!

!
!
!
!
!
!
!
!
!
!
!
!
!
!
!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