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술Zip

【청주술집】 충북대 중문 "싱싱 오징어바다" 오징어회 맛집

by 청주토바기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가게는 충북대 중문에

오징어회로 아주아주 유명한

"싱싱 오징어바다" 입니다.

 

최근에 회사 면접에 떨어져서

슬픈 마음에 술 한잔 하려고 하다 보니

술집을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게 일석이조라는 건가요..(눈물)

 

 


■위치■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 114번길 18

 

 

 

 


■영업시간■

 

정확한 시간이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통 오후 5시부터 새벽 2~4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043-269-2588

 

 


■메뉴■

 

 


 

 

가게외관입니다.
반대편에는 활어회와 오징어가 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오징어가 마지막이었는지 오징어가 보이질 않네요;ㅎㅎㅎ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QR체크 후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오늘의 PICK!

오싱어회

소주(참이슬)


 

 

주문 후에는 콩나물국과 상추,깻잎 쌈,

마늘, 고추가 나왔습니다.

 

콩나물국은 아주 시원하니

콩나물국으로만 술을 먹을 수 있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징어 튀김도 같이 나오는데 

슬픔에 빠져나오지 못한 나머지

사진을 찍는 걸 깜빡했네요...

 

아무튼 오징어 튀김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주와 함께 타 먹는 매실이 나왔습니다.

 

참이슬 甲

 

이상하게 저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매실을 받지 못했는데,

친구들 말을 들어보니까 오면

꼭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전에는 복분자가 나왔는데

이번에는 매실이 나왔습니다.

 

가뜩이나 면접에서 떨어져

깡소주를 바로 들이키고 싶었지만

건전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소주 한 병이 다 들어가서 아주 딱이었고

처음 소주를 주문할 때만 공짜로 나오고

다음 주문 시에는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신 드시고 싶다면 단돈 500원만

추가하면 리필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소콜인가...?

 

드디어 주문한 오징어회가 나왔습니다!!!

오징어바다에 왔으면

오징어회를 꼭 먹어야 합니다.

아주 쭬깃쭬깃하고 촉촉한 것이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양은 성인 남성 둘이서

술안주로 먹기 딱 괜찮은 양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4명이서 왔기 때문에

추가로 광어+우럭회를 주문했습니다.

 


예상치못한 PICK!

광어+우럭회


 

나름 대짜리를 시켰는데 대가 맞는겨????

 

오징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다 보니

활어회는 조금 많이 비싸네요ㅜ

저 정도 양이면 다른 횟집에서는

소에 속할 텐데 말이죠,,,

 

그래도 역시 회는 회답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입은 많고 회는 없고 어쩌지?

.

.

.

.

.

.

.

.

 

짜잔-


정말 예상치 못한 PICK!

고등어구이

해물라면


 

 

 

 

추가로 고등어구이와 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고등어구이는 가시가 조금 있긴 했지만

짭조름하니 맛있었고

해물라면은 역시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니까 돼지가 따로 없네요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면서

근황도 전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안주도 후딱 술도 후딱 시간도 후딱

3후딱 야무지게 하고 갑니다!!!

 

오징어바다에 오시면 오징어회는 무조건 시키시고! 

동죽 조개탕이나 매운탕, 알탕 등 탕류도 많고

안주 종류가 많아서 선택 장애가 올 수 있지만

전부 다 맛있어서 진하게 술 먹기 좋은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b

 

+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배달도 가능하니

집에서 드시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음주 후 아이스크림 = 국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