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술Zip

【청주 카페&술집】 청주 복대동 "JS 커피바" 카페와 칵테일바를 동시에?!

by 청주토바기 2021.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와 칵테일바를 동시에 하는

분위기 깡패로 복대동에서 유명한

"JS 커피바"입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110번길 19

 

 

 

 

주차는 맡은 편 흥덕구청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평일 12:00 ~ 02:00

주말 13:00 ~ 02:00

 

043-233-3780

http://www.instagram.com/js.coffeebar


■메뉴■

필독 사항! 참고해주세요!

커피와 칵테일 외 주류 종류가 정말 많아요!

어김없이

선택 장애 ON


가게 외관입니다.

 

JS 커피바는 가게의 이름답게

낮에는 카페, 밤에는 술집으로 변합니다!

 

레트로 감성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JS 커피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 입구가 전화부스로 되어있어서

들어올 때부터 재미난 요소들이 많았어요!

 

 

가게 내부는 개화풍으로

눈을 사로잡는 인테리어와

고급진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가게가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에도 좌석이 있지만

2층에도 좌석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개화풍의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네요ㅎㅎㅎ

분위기도 그렇고 너무 예쁜 가게입니다.


오늘의 PICK!

진토닉

애플마티니

미니과일


먼저 진토닉과 애플마티니가 나왔습니다!

 

기본 안주로는 프레첼이 있는데

셀프바에서 계속 리필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셀프바 위치는 계단에 가까운 곳에

정수물과 함께 있습니다.

 

애플마티니는 진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독했지만 사과향의 상큼함이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진토닉은 뭐 말 안 해도 아시죠?!

 

칵테일을 마시면서 느낀 점은

JS 커피바의 칵테일은

맛의 퀄리티가 다르다였습니다.

 

그 이유는?!

사.... 사장님?!

말잇못

 

스펙도 스펙이지만

다른 가게의 칵테일과 비교했을 때

확연한 맛의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홀짝홀짝 마시면서 취하는 느낌이 들 때쯤

주문했던 미니과일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과일안주는 본적이 없었다.

과일 종류로는 사과와 딸기, 바나나,

파인애플, 오렌지가 있고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달달구리한 생크림과 크림치즈,

크래커, 참깨스틱이 같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과일안주를 주문하면서

접시에 과일 몇 개 나오겠지~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완전 기대 이상

초대박이었습니다...!

 

과일도 전부 신선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크래커에 크림치즈를 발라서

생크림을 찍은 기를 올려서

라임 찢었다,,,

 

간단한 과일이 고급 안주로 변하는

마법을 느끼게 되었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른 종류의 칵테일을 먹고 싶었지만

과음은 좋지 않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다음에는 칵테일 시그니처 메뉴인

그림리퍼와 어우동을 먹어봐야겠어요!

 

JS 커피바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칵테일 맛도 좋고

안주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그냥 좋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네요!

 

복대동에 오신다면

JS 커피바 꼭 가보세요!!!

아니 두 번 가세요!!!

 

칵테일뿐만 아니라

커피도 전문적으로 하시기 때문에

커피도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