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커피Zip

【청주카페】 청주 성안길 디저트카페 "메릴본케이크" 케이크 맛집

by 청주토바기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청주 성안길에 위치한 케이크 맛집!

 

"메릴본케이크" 입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2가 67-2 2층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0507-1369-5155

 


■메뉴■

 

(사진이 잘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Coffee-

더블샷 아메리카노 4.0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4.5

홈메이드 바닐라빈라떼 5.0

로스티드 헤이즐넛 라떼 5.0

커피 리필 2.0 (모든 음료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

 

-Variation-

메릴본밀크(홈메이드 바닐라우유) 5.0

시트러스 핑크레몬에이드 5.5

상큼톡톡 체리레몬에이드 5.5

망고패션 후르츠 에이드 5.5

청량한 레몬민트 모히토 에이드 5.5

달콤달콤 피치아이스티 5.0

 

-Fresh Season Drink-

얼자망 아이스 블랙티 6.0

얼그레이 레몬 아이스 블랙티 6.0

새콤상큼 오즈에이드 6.0

얼그레이 밀크티 4.0

스트로베리 크림밀크티 4.0

 

-Black Tea-

레이디 그레이 with 레몬(부드러운 오렌지향) 5.5

얼그레이 임페리얼(베르가못향) 5.5

로얄팰리스 블랜드(시트러스 레몬&자몽향) 5.5

타워오브런던 블랜드(과일조각과 꿀향) 5.5

 

-Fruit & Organic Herb Tea-

그린엔젤티(녹차베이스 + 배와 복숭아향) 5.5

레몬스카이티(레몬&사과향) 5.5

레몬버베나티(레몬그라스향) 5.5

유기농 히비스커스티 / 유기농 루이보스티 5.5

지중해복숭아티(로즈힙,카모마일) 5.5

페퍼민트티 5.5

 

 

 

(사진이 잘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Cake-

라즈베리드림 4.8

말차포레스트 4.8

쑥쓰러운콩할머니 4.8

딸기생크림 5.8

티라미수 5.5

레몬요거트 5.2

스트로베리 빅토리아 5.2

단호한 치즈소보로 5.2

딸기치즈 5.5

 

www.instagram.com/marylebone_cake/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케익 품절 유무와

1,2,3호 케익을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 외관부터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메릴본케이크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2층이라서 가볍게 패스~

 

 

가게의 입구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ㅁㅎ

 

입구에서부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놓여있었고

푸근한 분위기를 풍기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출입 명부를 작성한 후에

자리를 먼저 잡았습니다.

 

 

 

카운터 오른쪽에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케이크 맛집이라 그런지

전부 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다 먹을 수는 없는 슬픈 현실ㅜ

 


오늘의 PICK!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밀크티

얼크레이 레몬 아이스 블랙티


티라미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티라미수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음료와 차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께서

직업 테이블로 갖다 주셨어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티라미수를 좋아해서

다른 카페를 가더라도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자주 먹는 편인데

지금까지 먹던 티라미수와는

맛의 차이가 분명하게 느껴졌어요.

 

"제일 맛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ㅎㅎㅎ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얼그레이 레몬 아이스 블랙티가 나왔습니다.

스트로베리 밀크티는 기존 밀크티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블랙티는 제가 처음 먹어봤는데

녹차(?)와 비슷한 맛이 나면서

레몬이 들어가서 상큼하면서도 진한 맛이었어요.

호불호 갈리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위태롭게(?) 메달려있는 원숭이
화장실가는 길마저 아기자기해요!

 

메릴본케이크는 맛도 맛이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져서

시선을 사로잡는 맛도 있었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좌석도 많고 여럿이서 와서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 먹고 난 후에는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다음에는 생크림딸기케익 아니면

스트로베리 빅토리아케익을 먹어보고 싶어요!

 

성안길에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맛있는 케익을 먹고 싶다면 메릴본케이크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