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커피Zip

【청주카페】청주 복대동 "애프리콧" 분위기 좋은 3층짜리 카페!!! 크로플도 얼마나 맛있게요~

by 청주토바기 2021.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_^

 

이번에는 맛집 말고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첫 번째로 소개드릴 가게는 복대동에 있는

저의 단골 카페 "애프리콧" 입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 97-1

 

 

주차장 공간 여유있어서 차끌고 오셔도 괜찮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30~22:00

Last Order 21:30

( 20:30 부터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043-235-0011


■메뉴■

가게 입구에 들어오면 보이는 메뉴판입니다. 카운터에도 따로 있어요~


무려 3층!!!!!!

가게 입구부터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복대동에 3층짜리 카페가 있다니!!!!

 

마감시간에 나와서 그런지 3층에 불이 꺼져있네요ㅜ

외관으로만 봐도 정말 예쁜 카페에요ㅎㅎㅎ

 

내부는 얼마나 예쁘게요~

카운터로 오시면 QR코드 체크 후에

직원분께서 체온 측정을 해주십니다!

안전안전 또 안전!

카운터 좌측에는 조각케이크와 음료가 진열되어있습니다. 

 

카운터 우측에는 베이커리가 진열되어있습니다.

디저트와 베이커리는

매일 라인업이 바뀔 수 있다네요!!!

저는 애프리콧에 오면 티라미수나

그날 맛있어보이는 빵을 꼭 먹어요 ㅎㅎㅎ

 

사람이 많이 없는걸 좋아해서 3층으로 올라가봤는데 아무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3층입니다!!

내부도 엄청 넓고 모든 공간이 포토존입니다 ㅎㅎㅎ

 

다른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었는데

모든층을 사진에 다 담지 못한게 아쉽네요,,,,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좀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어야겠어요!

 

 


오늘의 PICK!

크로플

청포도에이드

살구스무디


크로플 + 아이스크림 = ♥
스무스한 살구스무디~

 

청포도 사탕같은 청포도 에이드~

크로플하고 살구스무디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크로플 유행한지 한참 지났지만

이제서야 크로플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맛은

.

.

.

.

.

.

.

정말 맛있었어요!!

이걸 왜 이제서야 먹었나 싶네요ㅋㅋㅋㅋㅋ

다음에 오면 또 먹어야겠어요ㅎ

 

살구스무디는 살구보다는

복숭아(?)맛에 가까운 것 같았어요.

 

청포도 에이드는 상큼한 맛에

청포도 사탕(?)을 입에 한가득 먹은듯한

달달함이 넘쳐났어요ㅎㅁㅎ

 

항상 여자친구와 복대동에서 데이트를 하면

밥먹고 자주오는 곳 중 하나에요!

 

그만큼 디저트와 베이커리가 아주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가게가 넓고 예쁘기까지!!!

 

애프리콧 올 때마다 층별로 느낀점은

1층에는 주로 가볍게 커피마시면서

얘기하는 분들이 많이 앉아계시고

2층에는 수다떠는 분들과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고

3층에는 커플 위주로 있는 것 같았어요,,,

 

각 층마다 특색이 있다고 해야할까나..?

 

복대동에 카페를 찾는다 하면 애프리콧 

정말 강력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