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Go

【군산여행】 군산 명소"대장봉" 다녀왔습니다!

by 청주토바기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잘 가지 못했어요ㅜ

드디어 놀Go 카테고리가 채워지네요!

 

처음으로 소개 드릴 여행지는

전북에 있는 군산입니다!

 

군산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군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선유도, 채석강, 대장봉, 새만금,

이성당 빵집, 철길 거리, 장자도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장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전북 군산시 옥도면 대장도리 1

 

 

대장봉은 대장도라는 섬에 위치해있고

대장도는 선유도와 장자도를 거쳐서

갈 수 있는 섬입니다.

 

▒주의▒
대장도는 주민 외의 외부인은
차를 끌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장자도에 있는 유료, 무료주차장에 주차한 뒤
대장봉으로 안내되어있는 표지판을 따라
걸어서 가시면 됩니다!
(걸어서 대장봉까지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안내되어있는 표지판을 따라

걸어가시면 대장도 다리가 나오고

대장도 다리에서 우측으로 쭉 이동하시면

대장봉으로 올라갈 수 있는 입구가 나옵니다.

 

대장봉으로 가는 길에

민박집에 있는 강아지를 발견했어요!

 

그런데 얼굴은 진돗개인데

다리는 웰시코기?!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

어쩌면 대장도의 마스코트일 수도,,

 

입구 초반부터는 일반 등산로처럼

나무가 우거져 있고 흙길로 되어있는데

중간지점부터 계단이 나옵니다.

 

대장봉은 해발 142M 밖에 되지 않지만

생각보다 경사가 높았습니다.

 

등산과 하산 시에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장봉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정상까지는 10-20분이면은

금방 올라갈 수 있습니다.

 

대장봉의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저 멀리 보이는 섬은

왼쪽이 선유도 오른쪽이 장자도입니다.

 

멀리서 보니까 섬들이 다 작아 보여요 ㅎㅎㅎ

 

전에 설명드렸던 다리들이 저 다리입니다.

저 다리들을 거쳐서 대장봉까지 오게 되었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뿌옇네요ㅜ

 

정상에서 아래를 바라보니까

전경이 탁 트이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ㅎㅎㅎ

 

대장봉이 경치도 좋지만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정상 바로 아래에 큰 바위가 있는데

그 바위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런 식으로 전체적인 뷰를 담을 수 있습니다.

 

보기에는 어떠신가요? ㅎㅎㅎ

 

경치도 즐기고 사진도 건지고

아주 기분좋게 하산!!!

역시 하산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ㅜ

내려가는길이 아찔하기만 합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해발 142M 밖에 되지 않아서

간단한 복장으로도 충분히 갈 수 있고

많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경치가 너무 좋아서

올라온 보람이 절로 느껴졌어요ㅋㅋㅋ

 

추가로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고

아주 일석이조예요!!!

 

군산에 오신다면 대장봉을 들리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