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Go

【세종 가볼만한곳】 "세종 호수공원"에서 피크닉 즐기기~

by 청주토바기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요즘 너무 미쳤어요!!!

이렇게 날씨 좋을 때 어디 놀러 가면 정말 좋겠어요~

그래서 가볍게 세종 호수공원을 놀러가보았습니다!


 

■위치■


세종 연기면 호수공원길 155

 

세종호수공원운 네 군데의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끌고 와도 부담 없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역시 날이 좋아서 그런가
사람들도 많고 주차장에 자리 찾기가 힘들었어요ㅜㅜㅜ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세종의 힐링지입니다 ㅎㅎㅎ

저는 세종에 오면 항상 텐트를 대여합니다!
https://picnichouse.modoo.at/

 

[세종호수공원 텐트대여 - 텐트예약]

세종호수공원텐트대여,원터치6인용텐트대여,피크닉세트를 대

picnichouse.modoo.at

▲인터넷예약이나 현장방문을 통해서 텐드대여가 가능합니다!

4시간에 20,000원 정도여서
가격면에서 부담도 덜하고 구성도 알차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터치 텐트를 펼쳐서 안에서
누워있기만해도 완전 힐링이 되는기분~~

텐트를 칠만한 공간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텐트를 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고

공원 중간중간에 놀이터와 광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고 있습니다.

세종호수공원에 올 때마다
배달 삼겹을 시켜먹어요!

*오토바이가 공원내로 들어올 수 없기 때문에
주차장앞에서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원내에도 편의점이 있어서
라면이나 식료품들을 살 수 있어요!

남은 쓰레기는 집으로 가져가주세요!

삼겹살을 먹어서 그런지
캠핑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

텐트 안에서 먹는 밥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느낌~~

발 빼꼼

날이 어두워지면
공원 내의 조명이 많아서
경치도 정말 좋아요!!

쉬러와서 그런가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ㅜㅜㅜ

다음에 다시 오게 된다면
전체적인 호수공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종호수공원을 소개하자면
연인과 가족들이 많이 찾는만큼
넓은 공원과 산책하기에도
너무 잘되어있습니다!

공원 주변에는 네 군데의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너무 편리했습니다.

근처에 전동퀵보드와 카트 등
이동수단을 대여하는 곳이 있어서
공원내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세종호수공원에서 피크닉 어떠신가요~?



반응형

'놀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여행】 군산 명소"대장봉" 다녀왔습니다!  (21) 2021.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