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맛Zip

【청주맛집】 청주 복대동 "용자1" 칼국수, 찐만두 맛집

by 청주토바기 2021.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잘 먹고다니는 것 같아요!

이러다 살찌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복대동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용자1" 입니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 96-1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043-225-0070


■메뉴■

칼국수 7,000원

칼만두국 8,000원

떡만두국 8,000원

비빔칼국수 8,000원

콩칼국수 8,000원

찐만두 7,000원


가게 외관입니다. (유리창에 제가 비쳤네요ㅎㅎ;)

칼국수 안먹은지 너무 오래고

칼국수가 너무 땡겨서

복대동 맛집! 용자1제면소를 찾았습니다.

 

원래는 식사시간만 되면

웨이팅을 할 정도로 손님이 많이오는데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갔어서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QR체크 후에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오늘의 PICK!

칼국수

비빔칼국수

찐만두


2인 기준이고 칼국수양이 정말 많아요!

진짜 장난아니게 많습니다ㅋㅋㅋ

 

주문 후에는 바로 반찬을 세팅해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양파절임과 열무김치

그리고 대망의 겉절이!!!

 

양파절임과 열무김치도 정말 맛있지만

겉절이가 정말 맛있습니다!!!!!

 

가위를 처음부터 주지 않아서

겉절이는 직접 찢어서 드시거나

가위를 달라고해서 잘라 드시면 됩니다.

김이 모락모락~~

찐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찐만두는 총 8개로 모두 김치만두이고

크기가 진짜 큽니다...

 

찐만두는 찜기통채로 갖다주어서

아주 따끈따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만두도 큰데 속도 아주 알차고

너무 맛있어요!!!

꼭 찐만두도 같이 주문하세요!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고명으로는 쑥갓과 김가루, 참깨,

고기가 올라가있습니다.

사진 찍는다니까 아주 친절하게

면을 들어주네요ㅎㅎㅎ

칼국수면 쫄깃한거 보이십니까!!

 

칼국수는 다른 칼국수집과 달리

황태머리로 국물을 내서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칼국수면은 직접 반죽을해서

면발이 엄청 쫄깃합니다!

위 사진은 비빔칼국수입니다.

자칫 잘못보면 비빔밥같기도 하네요ㅋㅋㅋ

 

비빔칼국수에는 고명으로 채썬 상추와

오이, 김치, 참깨, 고기가 올라갑니다.

칼국수와 달리 비빔칼국수를 주문하시면

미역국이 따로 나옵니다.

미역국 맛이 깔끔하고 고소한게

새콤한 비빔칼국수와 잘어울렸습니다ㅎㅎㅎ

야무지게 비벼서 야무지게 먹어야지~

고명이 정말 많아서 푸짐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쫄면과 같이 새콤달콤한 양념이라서

어린아이도 정말 좋아할 맛이었어요!

 

그리고 계속 먹다보니

약간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울수도 있습니다!

아주 한상 가득입니다ㅎㅎㅎ

아주 푸짐한게 맛있어보이죠?!?!?!

용자1의 특별한 점은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게 한가운데에서 칼국수면을 반죽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용자1는 칼국수 면을 직접 반죽해서

면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반죽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왠지 신뢰가 가고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을 할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용자1 칼국수는 다른 칼국수집에 비해

가격이 있지만 그만큼 양이 엄청 많습니다!!!

(다 못먹고 나왔어요ㅜㅜ)

 

그리고 직접 반죽해서 그런지

칼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찐만두는 크기도 크고 속도 꽉차있고

웬만한 만두 전문집과 견줄만큼

만두도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다 못먹고온게 슬프네요 ㅜㅜㅜ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칼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용자1"

강 력 추 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