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Go/맛Zip

【청주배달맛집】 배달의민족 "츠쿠루카츠(쿡메시야)" 돈까스, 사케동 맛집

by 청주토바기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게가 아닌

배달 맛집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소개드릴 가게는 돈까스와 사케동이

정말 맛있는 "츠쿠루카츠" 입니다.

 


하필 집에 먹을 게 없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돈까스가 먹고 싶어 져서

바로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서 저의 단골가게인 츠쿠루카츠를 찾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걸 알 수가 있었어요 ㅎㅎㅎ

역시 맛은 정성에서 나오는 게 맞는 거 같아요 b

 

공지사항을 보니까

홀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츠쿠루카츠를 로드뷰에 찍어보니

쿡메시야가 나오던데

상호명을 확인해보니 쿡메시야가 맞았습니다....

충북대 중문에 사케동으로 유명한 쿡메시야였다니!

그런데 왜 츠쿠루카츠라고 했는지 잘 모르겠네요,,

 

 

 

 

 배달의민족하면 리뷰이벤트를 빼놓을 수가 없죠 !

츠쿠루카츠는 리뷰 이벤트로

수제고로케를 주고 있습니다.

메뉴 1개 당 수제고로케 1개라서

인원수에 맞게 1개씩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배달지역마다 금액이 상이하고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16,000원짜리 메시야카츠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항상 츠쿠루카츠에서

메시야카츠정식을 꼭 먹습니다.

생등심가츠와 치즈가츠 2개 왕새우튀김 1개가 있어서

많이 먹는 저에게는 부족하지 않고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인기가 많은 가게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빨리 주문하지 않으면

사케동이 품절이 되기 때문에

사케동을 드실 분들은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주문을 조금 늦게한 나머지 배달이 밀려서 오래걸리네요ㅜㅜㅜ

 

한 시간 조금 안되게 기다린 후에

드디어 돈까스가 왔습니다!

 

먼저 메시야카츠정식 구성부터 사진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츠쿠루카츠의 숨어있는 고수 카레입니다.
돈까스소스와 타르타르소스, 생와사비
밥과 김치, 샐러드, 고추장아찌, 단무지

 

그리고 대망의 주인공!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츠쿠루카츠에 특이한 점이라면 일반 로츠카츠는 넓게 펴서 튀긴다면

츠쿠루카츠는 로츠카츠가 사진처럼 굵고 기다란 형태로 나옵니다.

그래서 두툼하니 씹는 맛도 좋고 저는 이런 스타일이 더 좋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와사비랑 먹는 걸 좋아해서 한번 야무지게 먹어보겠습니다~

두툼한 고기와 적당한 지방이

아주 입안을 황홀하게 만들어주네요ㅎㅁㅎ

로츠카츠는 항상 시킬 때마다 4개가 들어있는데

두께나 길이는 항상 랜덤이어서

오늘은 조금 작게 왔다고 생각이 들었어요.(아쉽)

 

치즈카츠와 왕새우튀김은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자강두천의 대결이었습니다!!

무엇하나 뒤처지지 않고 모두 저를 만족시킨 맛이었습니다.

역시 믿고 먹는 츠쿠루카츠!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수제 고로케를 받았습니다.

 

크기가 작아보일 수 있는데 여성 주먹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생각보다 커요!

속이 꽉 차 있는 게 보이시나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 고로케는

후식으로 마무리하기 살짝 느끼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고로케 장사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느낀 점은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 맛이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돈까스를 굉장히 좋아해서

많은 가게들을 찾아보고 먹어보았지만

츠쿠루카츠를 따라오는 가게는 없었습니다.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는

돈까스만 소개드렸지만

츠쿠루카츠 아니 쿡메시야의 대표 메뉴는

사실 사케동입니다!

위 사진은 아부리사케동으로

연어를 겉에만 살짝 구운 것입니다.

 

사케동하고 아부리사케동도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